I-Port 사이버 연수원 9월 무료 수강생 모집, 선착순ㆍ이메일 접수

인천항만공사(사장 유창근)가 항만⋅물류기업 및 중소협력기업 여성 근로자 역량 강화 지원을 위해 ‘I-Port 사이버 연수원’을 개설하고 9월 무료 수강생을 모집한다.

I-Port 사이버 연수원은 인천항만공사(IPA)가 항만 전문인력 양성사업의 일환으로 사이버학습 전문 기관인 크레듀(www.credu.com) 와 계약을 맺고 항만․물류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지난 2014년부터 무료운영 중인 온라인 교육마당이다. 이번 IPA의 여성 근로자 교육 지원은 남성에 비해 상대적으로 항만⋅물류 분야 기업에의 진출과 활약이 적은 편인 여성 근로자들의 업무능력 강화를 돕기 위한 차원이다.

수강생들은 직무, 어학, 교양 등 4천여 개에 이르는 다양한 분야의 온라인 무료 강좌를 선택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온라인을 통해 직무교육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수강신청은 선착순 IPA 교육담당자(influx@icpa.or.kr)에게 오는 8월 24일까지 이메일 선착순 접수를 통해 이뤄지며, 인천항 입주기업 및 부두운영사․2015년 협력기업(계약업체)의 여성 근로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IPA 홈페이지 팝업창 IPA 동반성장 배너 내 자료실 메뉴에서 ‘I-Port 사이버 연수원 9월 수강생 모집’ 안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천항만공사 유창근 사장은 “인천항만공사는 앞으로도 인천항의 모든 협력사⋅중소기업과 소통하고, 지속적으로 역량 강화를 지원해 협력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동반성장함으로써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공기업상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쉬핑뉴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