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사장 방희석, 이하 공사)는 동반성장 문화 정착을 위해 ‘YGPA 동반성장 아이디어’ 국민 제안을 공모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오는 7월 25일까지 공사 홈페이지(www.ygpa.or.kr)와 이메일(ygpa@ygpa.or.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중점 제안 대상 분야는 △동반성장 관련 제도 개선안 △동반성장 관련 행사 및 이벤트 기획안 △동반성장 관련 실행 프로그램안 △동반성장 교육안 및 교육 활성화 방안 등이다.

공사는 접수된 제안 중 입상작 6편을 선정, 공개 경진대회를 통해 대상(1편), 우수상(2편), 장려상(3편)을 결정할 예정이다. 최종 입상작에는 대상 50만원, 우수상 30만원, 장려상 10만원의 상금과 함께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상을 수여한다.

국민 제안 공개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ygpa.or.kr) 열린항만-국민제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희석 사장은 “국민 제안 공개모집을 통해 발굴된 우수 제안을 적극 활용해 여수광양항만공사가 항만분야에 동반성장을 선도하는 공기업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쉬핑뉴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