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0일까지 공모 통해 3개사 선정…근로환경개선 비용 총 1천5백만원 지원

인천항만공사가 항만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3개사를 선정하고, 기업에 일자리 질 개선 비용으로 총 1천 5백만원을 지원한다.

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는 인천항 일자리의 양적 성장 및 질적 안정에 기여한 인천항 협력기업을 발굴․지원하고 사회 전반에 일자리 창출 분위기를 확산하고자, ‘인천항 항만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대상 질 개선 지원사업’을 추진하다고 25일 밝혔다.

인천항만공사(IPA)에 따르면, 공모를 통해 지원대상 3개사를 선정하고 근로자의 작업환경, 복지시설 등 근로환경 개선 비용으로 총 1천 5백만원을 지원한다.

공모기간은 내달 20일까지이며, 인천항 이용 및 신규인력 채용 실적이 있는 인천항 협력기업은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인천항만공사 대표 홈페이지(http://www.icpa.or.kr)에 접속해 배너 또는 ‘IPA일자리 매칭센터’-‘인천항 일자리 위원회’-‘더 좋은 일자리’-‘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항만공사 안길섭 인사관리팀장은 “정부의 일자리 창출 정책에 맞춰 지역 특성에 맞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 지원을 위해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면서, “인천항의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협력기업 일자리 질 개선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처 : 인천항만공사 인사관리팀 일자리창출파트(032-890-8035)
 

저작권자 © 쉬핑뉴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