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vas Technology는 2015년 Google, Toyota, Qualcomm, General Atomics, Kiva Systems에서 근무한 전문가들이 설립한 자동화 로봇 전문기업이다. Canvas Technology는 6년 동안 Qualcomm에서 근무한 Jonathan McQueen이 운영하고 있으며, Playground Global의 Series A로부터 1,500만 달러의 투자를 유치했다.
Canvas Technology에서 개발한 Autonomous Cart는 2018년 봄 Playground의 오픈하우스에서 전시됐으며, 사람과 장애물이 많은 공간에서 이를 피하며 이동하는 인상 깊은 작업을 선보인다.
이번 인수를 통해 Amazon은 자사의 풀필먼트 센터에 새로운 자동화 시스템을 공급할 수 있는 영감을 얻었다고 한다.
Amazon 대변인에 따르면 사람이 로봇과 함께 작업하는 Canvas Technology의 혁신에 많은 영감을 얻었다고 하며, 이러한 미래 비전 공유와 함께 고객을 위한 발명을 계속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Amazon Robots는 Amazon이 2012년 Kiva Systems를 인수하면서 신설된 부서로 현재 Amazon의 많은 풀필먼트 센터에 자동화 로봇을 공급하고 있는 중심 부서이며, Canvas Technology는 이 부서와 함께 새로운 시스템을 만들 예정이라고 KMI  강무홍 전문연구원은 외신 등을 인용해 밝혔다.

저작권자 © 쉬핑뉴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