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업계 발전위한 아이디어 제언 장 마련해 주길”

온라인 매체의 특징상 속도감있는 보도와 관련업계의 최신 뉴스를 신속히 알려주고 있습니다만 앞으로는 온라인 매체의 장점인 신속성 뿐만 아니라 정확성과 공정성을 더욱 보완해나가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인정을 받기도 쉽지는 않습니다만 신뢰를 받는 매체가 된다는 것은 더 많은 노력과 실적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단순한 한 특정산업의 언론매체로의 역할이 곧 모든 타 산업 분야의 매체들의 모범이 될 수 있고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시장에서도 언론의 참 역할이 무엇인가를 보여줄 수 있는 그런 쉬핑넷이 되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해운산업이 어려움에 처해있고 앞으로도 상당기간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역사는 과거로 부터의 경험의 축적입니다. 해운업계 원로들의 과거의 경험에서 찾아볼 수 있는 지혜 같은 것도 컬럼 형식을 통하여 그분들의 지혜를 들을 수 있는 장도 마련해주었으면 합니다. 또한 해운업계 안에도 상상력이 풍부한 꿈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예전에는 범양상선에 그런 분들이 많으셨지요. 지금도 현업에 계신 분들 가운데는 풍부한 상상력을 가지고 해운의 미래에 대해서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그런 분들이 쉬핑뉴스넷을 통해서도 그 아이디어를 제언하는 그런 장을 만들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익명으로 라도 말단 현장의 목소리를 나타낼 수 있는 장도 마련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쉬핑뉴스넷이 단순한 사실 보도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모든 해운관련 산업에 계신 분들의 목소리,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서로 지혜를 나누어 가질수 있는 그런 장소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쉬핑뉴스넷이 우리 해운업계의 자랑하는 언론매체가 되도록 아낌없는 성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