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동향과 미래전략 분석 등 통해 비전 제시해 주길”

 

 
국제물류업체를 대표하여 쉬핑뉴스넷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013년 새롭게 인터넷 신문의 지평을 마련한‘쉬핑뉴스넷’은 해운 물류 뉴스분야에서 실시간 속보 서비스 제공 및 실용적이고 유익한 정보 제공은 물론 우리나라의 물류강국 입지 조성에도 일조하는 등 신속성, 신선함, 사명감이라는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있는 매체입니다.

정보의 홍수 속에서 국제물류 및 해운물류의 발전과 함께 업계 종사자들을 위하여 선별된 정보만을 제공해 주시고, 물류업계를 대변하여 정부에 물류정책 제언과 물류활성화 정책 마련에 목소리를 내주시고,아울러 국내외 힘든 경제 환경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도록 경제 동향분석과 미래전략 분석 등을 통하여 물류업계가 앞으로 나아가야할 길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협회는 올해 2019년도 FIATA 세계총회 부산 유치 추진, 업계 위상 제고를 위한 정부의 정책적ㆍ제도적 지원 강화 요청, 다양한 기관ㆍ업체와 협업체계 구축, 대기업ㆍ중소기업이 동반성장할 수 있는 방안 마련과 협력강화에 앞장설 것이며, 물류산업 종사자들에 대한 실무능력 향상교육을 더욱 강화하여 물류산업의 미래를 책임질 물류전문가 양성에도 힘을 기울일 것입니다.

다시 한번 3주년을 맞은 <쉬핑뉴스넷> 창간 3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소중하고 유익한 정보 제공에 많은 노력을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쉬핑뉴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