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유섭 의원
올해로 3주년을 맞는 해양 · 물류 전문 인터넷 신문 ‘쉬핑뉴스넷(SNN)’ 에 축하의 말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쉬핑뉴스넷은 정창훈 발행인 겸 편집국장의 창간으로 지난 3년이란 짧은 기간 동안 놀라운 발전을 거듭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해운 물류 업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주는 매체로서 중단 없는 발전을 거듭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우리나라 해운 · 물류는 통상 제 4군으로 비상시에도 국가가 어려울 때 국내외로 물자나 인력을 실어야하는 중요 역할은 물론 수출입 물동량의 혈맥으로서 파이프라인 역할 또한 하는 주요 산업입니다. 해운업계에 근무했던 한 사람으로서 해운 · 물류를 국가 기간산업으로 발전시켰던 노력들이 생각이 납니다. 대외지향적인 우리나라 경제상황에서 현재 해운업계의 현실은 매우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지금의 난관을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독자들과 해운 · 물류 관계자들의 비전 있는 미래상을 구현해 나가는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또한 앞으로도 쉬핑뉴스넷이 신생 매체로 해운 · 물류 업계에 신속하고 유익한 정보제공으로 업계의 활로 탐색과 정보화 시대에 부응하는 매체로서 또한 차별화된 정론지로서의 역할을 다해 줄 것을 부탁드리며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해운 · 물류기업의 이윤 극대화에 보탬이 되겠다는 신념으로 해양 한국의 견인차가 되기를 부탁드리며, 귀 제작진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창간 3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쉬핑뉴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