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스타엔터프라이즈 정기 주주총회 개최, 강병수 대표이사 선임

 

강병수 신임 대표이사
강병수 신임 대표이사

팬스타엔터프라이즈는 3월 29일 부산시 중구 중앙동 소재 본사 건물 강당에서 제28기 정기 주주총회를 열었다.

이날 주주총회에서는 강병수 현 미래사업본부장을 신규 각자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신임 강병수 대표이사는 e삼성재팬 기획총괄이사, 삼성 오픈타이드재팬 대표취체역, 삼성SDS 재팬 대표취체역, 싸이텍홀딩스 대표이사 등을 역임한 IT 분야 전문가이다.
2019년 4월부터 팬스타그룹 최고정보책임자(CIO) 겸 팬스타엔터프라이즈 미래사업본부장(부사장)을 맡아 산업용 배터리, 차세대 통신, 네트워크보안 솔루션 개발 등 미래사업을 이끌어 왔다.

또한, 주총에서는 권재근 팬스타테크솔루션 대표이사, 최성태 팬스타그룹 기획본부장, 김민선 팬스타그룹 마케팅팀 이사를 신규 사내이사로 선임했다.

그 외에 △재무제표 승인 △ 이사보수한도 승인 등 안건도 원안대로 승인됐다.
강병수 신임 각자 대표는 지난 5년간 준비해온 미래사업부의 통신, 에너지, 소프트웨어 관련 사업육성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강 신임 대표는 “팬스타 룹이 축적해 온 친환경 해상 엔지니어링 및 육상 모빌리티 사업기반을 바탕으로 미래사업부가 준비해 온 차세대 통신, 산업용 배터리, 소프트웨어 관련 제품기술을 융합해 관련 엔지니어링 및 제조 분야에서 차별화된 사업구조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쉬핑뉴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