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산해운항공그룹 양재생 회장, 동아대학교 법과대학 총동문회 제16대 회장 취임

 

양재생 회장
양재생 회장

2023년 4월 26일(수) 오후 6시 30분 부산롯데호텔에서 동아대학교 법과대학 총동문회 회장 이취임식이 있었다.

동아대학교는 영남의 명문사학으로 특히 법과대학은 가장 활발하게 사회에 진출하여 동문들이 법조계, 정계, 경제계, 공직에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취임식은 전국에서 동문 정치인, 경제인, 전현직 법조인, 원로 선배들이 참석한 가운데 화려하고 성대하고 끝났다.

이임하는 배광효 전회장은 "코로나19로 대면 만남이 힘든 시기에 회장을 맡았지만 동문들 간의 유대를 확대하려 노력했다 그동안 많은 도움을 준 선후배 동문에게 감사한다"며 소회를 전했다.

취임하는 양재생 신임회장은 "동문들의 회장 추대에 고마운 한편, 무거운 책임을 느끼며 그동안 동문회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배광효 전회장님과 김현영 사무처장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 신임 김민준 사무처장과 함께 본인의 초긍정 경영마인드를 접목하여 동문회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취임사를 밝혔다.

신임 양재생 회장은 부산 향토 물류 대기업 은산해운항공(주)를 맨손으로 일군 기업인으로, 현 부산상공회의소 부회장과 여러 사회단체 회장을 역임 중이며, 90년대부터 꾸준히 부산경남 지역 시민의 식수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인이다.

 

저작권자 © 쉬핑뉴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