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소 해운선사 ESG실무자 대상, 강의 프로그램 무료 제공 -

한국해양진흥공사(사장 김양수)는 오는 9월 1일(금) 여의도 해운빌딩에서 「2023년 중소 해운선사 ESG전략설계 실무교육」을 한국해운협회․한국선급과 공동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지난 5월의 ESG 대응 국적선사 간담회의 후속조치로서, 글로벌 컨설팅 기업 등에서 20년 이상 근무한 전략설계 전문가를 강사로 초빙하여 △ESG 기반 성과관리체계 수립방안 △중소기업 ESG경영 우수사례 소개 △단기·중장기 실천과제 도출 등의 특강과 함께 ESG전략 실무에 직접 활용할 수 있는 PPT템플릿 등의 솔루션도 제공될 예정이다.

중소 해운선사의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전 과정이 무료로 제공되며, 교육 신청 희망자는 온라인 접수(https://naver.me/5dPUkRd2) 또는 한국해운협회 담당자 이메일(marine@oneksa.kr)을 통해 8월 31일(목)까지 사전 신청이 가능하고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한국해양진흥공사 정영두 ESG경영실장은 “공사는 앞으로도 강화되는 글로벌 ESG경영 트렌드에 발맞춰 해운산업 ESG경영 지원을 강화함과 동시에 중소선사를 위한 맞춤형 실무교육을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등 해운산업 ESG경영 확산을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쉬핑뉴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