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브오션, ‘수산물 소비 촉진 캠페인’ 동참

 

조병호 대표이사. 사진 제공:화이브오션 
조병호 대표이사. 사진 제공:화이브오션 

㈜화이브오션의 조병호 대표이사가 ‘수산물 소비 및 어촌 휴가 장려 캠페인’에 11월 10일 참여했다. 이번 캠페인은 어촌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난 7월 성일종 국회의원과 조승환 해양수산부 장관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다.

각계의 인사들이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하고 있는 캠페인으로, 참여자는 ‘휴가는 어촌·바다로’, ‘보양은 우리 수산물로’라는 메시지와 함께 인증 사진을 홍보하고, 캠페인에 동참할 후속 주자를 2명 지목하게 된다.

조병호 대표이사는 GMF(Global Marine Financing) 조규열 대표이사의 추천을 받아 동참했으며, “이번 캠페인의 취지가 국내 수산물 소비 촉진과 우리 어촌경제의 활성화에 있는 만큼, 단순한 캠페인 참여를 넘어 ‘우리 식탁에 우리 수산물로’ 진심을 담아 실천하는 실질적인 동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국내 수산업과 우리 어촌이 다시 한번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해양수산업 종사자들을 비롯한 전국민적인 참여가 절실한 만큼 앞으로도 뜨거운 관심 속에서 이번 캠페인이 계속 이어지길 희망한다”고 전하며, 다음 참여자로는 포스코플로우(POSCO FLOW)의 김광수 대표이사와 STL GLOBAL의 황재웅 대표이사를 추천했다.

 

 

저작권자 © 쉬핑뉴스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